사업분야Field of Business

상담문의

02-6956-6011 AM 9:00 - PM 6:00
토/일/공휴일 휴무

> 사업분야 > 아웃소싱
아웃소싱
품질관리 시스템
  • 업무매뉴얼, 운영매뉴얼 모두 당사 ISO 9001 규정에 맞게 작성하여 제공
  • 각종 Report, SLA(Service Level Agreement)는 계약시 협의 후 작성
SLA(Service Level Agreement)
매뉴얼

- 운영 매뉴얼

목적
  • 업무의 표준화를 통한 일관되고 공평한 직원관리 및 운영
  • 업무의 전문화를 통한 직원 만족도 강화
  • 서비스 연속성 확보
내용
  • Part1) 업무수행조직, 분야별, 개인별 업무 정의, 인력 선발 및 운영 절차, 직원 관리 절차, 직원 교육 제도, 서비스유지방안
  • Part2) 취업규칙, 인사관리규정, 급여규정, 출장비 여비 지급 규정 양식)면접평가서, PC Skill Test, 근로계약서, 인터비즈 윤리강령, 입∙퇴사 Check List, 기타 양식 등

- 업무 매뉴얼

목적
  • 부서 업무 파악 및 Requirement Skill 파악
  • 인력 재배치시 채용 근거 자료로 활용
  • 업무 평가시 기초 자료로 활용
  • 정기적인 Update
내용
  • 서비스 정의
  • 인원 현황 및 Requirement Skill
  • 주요 업무 내역 및 범위
  • 세부 업무 내역절차
고객만족도 평가

평가목적

  • 운영 실태 파악
  • 고객의 만족도 평가
  • 서비스의 취약점 및 강점 분석
  • 직원 인사고과 반영
  • 향우 SLA 기준 자료
  • 고객 만족도 향상

평가목적

  • 당사 Web Page system 이용
  • On Line을 통한 고객에 직접적인 설문 조사
  •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평가함
  • 1년에 2회 실시